애간장게장 애간장을 태우다 강호동치킨 애간장 여의도 애간장게장 애간장녀 애간장윙스 사랑애간장게장 삼촌팬 애간장 녹네 오월애간장게장 호피무늬 애간장녀 애간장이 끊어지다 사랑, 애간장이 타는 마음
<남자 애간장 녹이는 법> 남자의 애간장을 태울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?
남자들은 나에게 잘해주는 여자보다 조금은 도전하고 싶은 여자에게 더 매력을 끌린다고 하잖아요.
그래서 정말 마음에 드는 사람이 생겨도 먼저 고백하기보다는 상대방이 고백할 수 있도록 하는 게 훨씬 더 좋죠.
그러려면 상대방의 애간장을 태워야 하는데요.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요?
만날 땐 적극 헤어지면 잠잠
상대방을 적극적으로 만드는 기분 원칙은 채찍과 당근을 번갈아 가면서 잘 사용해야 하는 것인데요.
중요한 것은 최고의 순간을 맛보게 해야 안달하는 감정이 더 커진다는 사실이죠.
적당히 잘 해주는 것으론 부족해요.
일단 만나면 세상에 더 없는 최상의 서비스로 상대를 기쁘게 해 주세요.
하지만 남자가 다른 생각이 들지 않도록 혼을 쏙 빼놓은 뒤에는 얼음처럼 차갑게 굳어야 해요.
남자가 뭔가를 기대할 때 잠잠하게 숨어보세요.
만날 때는 적극적으로 하고 헤어진 후에는 극도의 허전함이 들도록 만드는 전략이죠.
남자가 무조건 먼저 연락을 해 올 거에요.
남자의 보호본능을 자극하세요.
오래오래 남자를 붙잡아 두려면 마냥 해맑은 모습만 보여줘선 안돼요.
상대방이 가장 약하게 무너지는 부분을 잘 공략해야죠. 바로 보호본능!!
남자들은 여자들의 긍정적이고 건강한 모습을 좋아하지만 가끔은 보호하고 싶은 모습을 좋아해요.
이런 작전은 평소에는 씩씩한 여자가 갑자기 보호본능을 자극하면 훨씬 더 잘 먹혀요.
평소의 생각과는 완전 다른 반전적인 모습에 훨씬 더 매력을 느끼는 거죠.
하지만 상대방이 전혀 남자답지 못하고 오히려 여성스럽고
보호본능을 자신이 풍기고 있는 남자라면 이 방법은 먹히지 않을 거에요.
조금은 남자다운 그런 남자에게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!
잊을 만하면 연락.
연애에 있어서 타이밍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더 이상 강조 안 해도 다 아실 거라 생각해요.
역시 남자를 넘어오게 하려면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적절한 타이밍 조절이죠.
사람이란 누구나 배부르고 등 따듯하면 감정이 해이해지기 마련이죠.
상대가 긴장을 늦추지 못하도록 만들어야 해요.
남자가 이 여자는 내 인연이 아니구나. 싶을 때 오는 전화. 단념하려고 하면 나타나는 여자.
이런 비 정기적인 출현이 상대방의 가슴을 더 뜨겁게 만들 거에요.
예상할 수 있는 일들은 그리 자극적이지 않죠.
언제든 만날 수 있는 사람이 되면 남자에게 도전하지 않아도 되는 쉬운 여자가 된다는 걸 명심하세요.
언제 전화 올지 몰라 전화기를 절대 떠날 수 없도록 만들었다면!? 게임 끝!
-아 짜증나.. 밀당이 너무 심하면 그냥 짜증나는 여자가 될 수 있으니 조심!
남자들은 너무나도 착하고 배려 많은 여자에게 오히려 큰 매력을 느끼지 못한다고 해요.
조금은 나에게 차갑고 조금은 다가가기 어려운 여자에게 더 매력을 느끼죠.
그래서 밀당이 필요하다는 거에요. 밀당을 잘해서 남자가 먼저 고백을 할 수 있도록 만드세요!
괜히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를 보고싶은게 아닙니다 어린여자아이의 시점으로 보는 사랑방아저씨의 은밀한 흰색봉투와 그걸볼때마다 두근두근거리는 어머니 애간장타서 당장이라도 고록파라고 말하고 싶은데 못말해서 고록도 못파고 엔딩나서 헤어진 것같단말야!!!